반려동물용 의약품 마케팅을 담당할 

인재를 초빙합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있는 버박(Virbac)은 다국적 동물약품회사로 100여 국가에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전세계 5천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버박(Virbac)의한국지사로 1997년 설립된 버박코리아는 반려동물분야 및 농장동물에 보다 우수한 제품과 선진기술을 보급하기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버박코리아에서 함께 일하실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1. 마케팅 전략

- 종합적인 마케팅 분석 및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신제품을 포함한 마케팅 전략을 설계합니다.
-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최적화 추진
- 담당 제품을 효과적으로 세분화, 타겟팅 및 포지셔닝합니다.
- 차별화되고 정당한 제품 포지셔닝(`제품 스토리`)을 찾습니다.
- 모든 종류의 제품(혁신 제품, 오리지널 제품, 제네릭 제품)에 대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설계
매출/수익 목표 및 관련 리소스를 포함한 마케팅 계획
- 효과적인 방법과 우선순위로 가격 목표를 달성하고 마케팅 비용을 관리

2. 마케팅 실행 계획
- 포지셔닝 구현
- 효율적인 전략 실행을 위해 제품 포지셔닝을 관리하고 영업팀에 설득합니다.
- 예상치 못한 event에 대한 효과적이고 신속한 대응 계획 제공
- 홍보 자료 개발
- 세미나를 통해 고객에게 마케팅 메시지 전달
SCM을 통한 예측으로 재고 수준 관리 

3. 시장 및 마케팅 인텔리전스
-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영업 인력의 정기적인 피드백을 받고 분석합니다.
- 캠페인의 결과와 기대치 및 목표를 철저히 분석합니다.
- 경쟁사 정보를 수집하고 마케팅 전략(포지셔닝, 제품 믹스 등)을 분석합니다.
- 경쟁사의 상업 전략(가격, 거래 조건 등)을 모니터링합니다.
- RA와 함께 새로운 기회, 포트폴리오 연구 및 개발

4. 커뮤니케이션 및 관계구축
- 기술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해 영업팀과 효과적으로 소통합니다.
- 제품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영업 인력 교육
- 고객 및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 담당 제품군과 관련된 KOL 및 주요 고객과 좋 관계를 구축합니다.

5.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본사 및 지역 마케팅 팀과 효과적으로 소통하여 다양한 마케팅 이슈와 모범 사례를 공유합니다.  
- 본사 및 지역 마케팅 팀과 협력하여 필요한 지원을 받거나 해결책을 찾습니다.

6. PV 보고

ㆍ상세내용을 입력하세요


자격요건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우대사항

관련 학과 및 수의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영어 가능자 우대

반려동물 및 관련업계 유경험 또는 반려동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