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인/아웃바운드 고객상담, CS운영 업무(고객 응대 및 입출고 관리), 업무 전반적인 보조 [통신판매 > 통신판매 고객관계관리] VOC 관리하기,우수고객 관리하기,고객정보 관리하기
[통신판매 > 통신판매 운영관리] 상품 조달하기,재고관리하기,배송관리하기,반품 처리하기,자금 관리하기
[통신판매 > 인·아웃바운드 판매 채널 운영관리] 인바운드 채널 활용하기,아웃바운드 캠페인 실행하기,인·아웃바운드 스크립트 활용하기
[통신판매 > 통신판매 시스템 운용] 인바운드 시스템 활용하기,아웃바운드 시스템 활용하기,시스템 문제 대응하기
[통신판매 > 통신판매 고객 상담] 고객접점 응대 유형 파악하기,고객니즈 파악하기,고객 응대하기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