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일/대전] 신세계백화점 카드 안내데스크 직원 모집 | | | | 2021년 10월 25일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 결정으로 고객 불편 최소화와 당행(한국씨티은행)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씨티카드 안내데스크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근무시간 | 카드 안내데스크 | - 모바일 앱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 고객센터 연결 안내 | - 근무요일 및 근무스케줄 로테이션(필수) - 평일, 주말 포함한 주 4일 근무 - 근무시간 10:30~20:00(백화점 운영시간에 따름) - 휴게시간 일 1시간(금, 토, 일, 공휴일 1시간 30분) - 간식시간 일 30분(변동, 급여인정) ※ 휴머니아 소속 정규 도급직 | ※ CS마인드 좋고 책임감 있는 분, 관련 경력자 환영 -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7층 구분 | 월 고정급여 | 비고 | 급여기준 | 월 225만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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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 면접일정 : 서류결과에 따른 진행
- 입사일정 : 일정에 따른 협의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휴머니아 홈페이지 /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휴머니아 홈페이지(www.humania.co.kr) - 4대 보험
- 퇴직금, 연차휴가, 건강검진
- 경조사비, 생일 상품권 지급
- 콘도/리조트 이용
- 담당자 : 최병구(H.P 010-4224-0401)
- 연락처 : TEL 02-710-3415 / H.P 010-4224-0401
- E-mail : humania3@naver.com
※ 휴머니아 홈페이지 지원시 빠른 접수 가능 ※ 이메일 지원시 안내데스크(점명)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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