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주4일/대전]
신세계백화점 카드 안내데스크 직원 모집

20211025일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업무의 단계적 폐지 결정으로 고객 불편 최소화와
당행(한국씨티은행)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씨티카드 안내데스크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모집요강
모집부문 담당업무 근무시간

카드 안내데스크

- 모바일 앱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 고객센터 연결 안내
- 근무요일 및 근무스케줄 로테이션(필수)
- 평일, 주말 포함한 주 4일 근무
- 근무시간 10:30~20:00(백화점 운영시간에 따름)
- 휴게시간 일 1시간(금, 토, 일, 공휴일 1시간 30분)
- 간식시간 일 30분(변동, 급여인정)
※ 휴머니아 소속 정규 도급직
※ CS마인드 좋고 책임감 있는 분, 관련 경력자 환영
근무장소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7층
급여조건
구분 월 고정급여 비고
급여기준

월 225만원



채용일정
전형절차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 : 서류결과에 따른 진행
입사일정 : 일정에 따른 협의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휴머니아 홈페이지 /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휴머니아 홈페이지(www.humania.co.kr)
복리후생
4대 보험
퇴직금, 연차휴가, 건강검진
경조사비, 생일 상품권 지급
콘도/리조트 이용
채용담당자
담당자 : 최병구(H.P 010-4224-0401)
연락처 : TEL 02-710-3415 / H.P 010-4224-0401
E-mail : humania3@naver.com
※ 휴머니아 홈페이지 지원시 빠른 접수 가능
※ 이메일 지원시 안내데스크(점명)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