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아이앤씨

플랫폼(딜리버리) 운영지원 (신입)

비욘드아이앤씨는 2016년 9월 설립하여 O2O 물류 서비스 플랫폼 개발 및 운영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 관계사로서 자체 개발한 주문중개시스템을 통한 플랫폼 서비스 와 딜리버리서비스 개발 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업은 2020년 GS리테일과 우리동네딜리버리 서비스를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특화된 O2O 물류서비스 및 SI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바일 결제기반의 솔루션 개발사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센터(지점) 운영지원

ㆍ센터(지점)문의 내용 응대

ㆍ센터(지점)관리를 통한 서비스 향상

ㆍ센터(지점)운영에 필요한 프로그램 업무지원

ㆍ센터(지점) 정산 자료 정리


스킬

ㆍExcel, Microsoft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신입

ㆍ엑셀, 오피스프로그램 활용능력


우대조건

ㆍ고객관리 경험이 있으신분

ㆍ책임감있게 업무 진행하시는분

ㆍ타인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ㆍ능동적이고 끈기있게 업무를 처리하시는분

ㆍ문서정리 엑셀작업이 능숙하신분

ㆍ데이터 비교분석이 능숙하신분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

ㆍ근무 지역 : 서울 성동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생일자 스타벅스 상품권 지급

ㆍ회사내 간식 무한제공

ㆍ매월 회식비 지원

ㆍ업무관련 교육비 지원

ㆍ각종 경조사 화환 및 경조금 지원

ㆍ장기 근속자 격려금

ㆍ4대보험 지원

ㆍ주 2회 중식 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심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