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
와이파이도시락
)
]
로밍센터 데스크업무 채용
모집부문 및 지원조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지원조건
로밍센터
데스크업무
-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근무
- 개통
,
판매
,
수령
,
반납 등 고객응대 업무
- 남여무관
- 영어가능자 우대
- 인근거주자 우대
- 신입 지원가능
근무조건
고정급 269.9만원 + 시간외수당 별도
간식비 일 5,000원 한도 실비 지원
근무시간(택일가능) :
오전조 6시~15시/오후조 13시 ~ 22시 (주말 포함 주5일 근무/휴게시간 60분)
복리후생: 4대보험,연차휴가,명절상여금(설 10만/추석 10만) ,생일축하금,복지포인트 5만원 지급(3개월이상)
근로형태: 파견직 6개월 후 정규직 전환기회 부여
근무장소 : 인천 중구 공항로 271 인천국제공항역 제 1여객터미널
(인천국제공항역 인근)
접수 및 문의사항
온라인지원, 간편지원서, 이메일지원 (자유양식 가능)
담당자 : 인재사업팀 황성환 팀장
회사번호 :
070-8708-5327
휴대폰 :
010-9910-6495
이메일주소 : hsh@admin4u.co.kr
>채용서류의 반환
-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 기초심사자료(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입증자료(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
상자 또는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확인서 자격확인서 또는 자격증 사본, 어학성적표 등) 일체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
- 채용서류 반환 청구 :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에 따라 청구
- 청구방법 : 홈페이지(
http://www.admin4u.co.kr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활용
- 채용서류 반환 : 반환 청구한 날부터 14일 이내 반환
- 채용이 확정된 후 180일까지 채용서류 보관 후 파기
-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