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정규직전환]-글로벌교육기업 HR 

(Payroll)담당자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인재개발본부

HR[Payroll] 

담당업무

ㆍ강사 Payroll 관리

ㆍ강사관련 (출입국/교육청 등)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영어회화 및 Writing 가능자


우대사항

ㆍ꼼꼼하며 차분한 성격을 지닌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ㆍ급여: 경력별협의 / 희망연봉기재 [세전/퇴직금별도]

ㆍ복리후생: 탄력근무제, 연차자율사용, 듀얼모니터, 정근수당, 기프트카드, 사내어학과정 지원, 임직원복지몰, 경조금 등

ㆍ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역/신사역 도보

ㆍ근무시간: 주5일 09:00~18:00

ㆍ근무형태: 해당기업 자체계약직 3개월 (수습기간/급여 및 처우 동일) 후 평가를 통한 정규직전환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담당자에 문의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