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llo] 놀로스토어 SCM담당자 채용

#스타트업#반려동물#석식제공#재택근무#기타 서비스업##스파크펫을 소개합니다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일상경험을 더 나은 수준으로 견인 할 수 있는 Pet Industry Leading company 스파크펫 입니다.
반려동물 시장에서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궁극적으로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해 파편화된 반려동물 시장 생태계를 혁신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 놀로스퀘어, 온라인 놀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맞춤형 추천기반 커머스와 모바일 기반의 행동교정-훈련서비스, 동물병원과 보호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CRM플랫폼, 행동수정 앱 서비스 등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확장 전개할 계획입니다.
놀로스퀘어  https://knollo.co.kr/
놀로스토어  https://www.knollo.store/

#SCM team 소개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지정된 날짜에 구매한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 할 수 있도록 공급가치사슬의 전 과정을 관리 하고 효율화 합니다.
제품의 적정 재고 수준을 유지하고 최적의 재고 회전율을 기반으로 수요를 예측하여 회사의 현금흐름 극대화에 기여 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ㆍ 운영 채널 주문 수집 및 입출고 관리 업무
  • ㆍ 입출고 데이터 관리 및 재고 수요예측
  • ㆍ 거래처 및 생산처 입출 연락 관리
  • ㆍ 3PL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ㆍ 고졸 이상
  • ㆍ Microsoft Office 초급 이상 (Excel)
  • ㆍ 신입 지원 가능 (주니어 채용) 

우대사항

  • ㆍ 동종업계 또는 동종직무 경력 1년 이상
  • ㆍ Microsoft Office 중급 이상 (Excel)
  • ㆍ 자사 물류 또는 3PL 운영 경험자
  • ㆍ 사방넷 및 OMS 경험자
  • ㆍ WMS 및 ERP 활용 경험자
  •  
혜택 및 복지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함께 행복하기 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ㆍ 시차 출퇴근제 운영 (am 8:30 ~ 11:00 출근)
     업무 집중도 향상을 위한 주 1회 재택근무제 운영
     중식 및 석식 제공
     자유로운 휴가 사용
     업무를 위한 장비와 소프트웨어 지원
     반려동물과 함께 출퇴근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놀로스퀘어 공간 내 임직원 할인 제도 이용


전형절차

ㆍ 서류전형 - 직무 인터뷰 - 조직 문화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제출해주신 서류는 채용을 위한 검증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채용절차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