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
임원비서 및 사무 채용


근무지

 

 - [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2로 3, 오스템임플란트


업무내용 


  [임원비서]

  - 임원 스케쥴 관리 및 내방객 응대

  

 [사무업무]

  - 타팀 협업 업무

  - 기타 재무 관련 업무


근무시간 

 

 - 09:00 ~ 18:00 (월~금 / 주5일)

 - 1년 단위 계악 (최대 2년 파견직)


급여조건 

 

1. 월 고정급 : 2,503,000원 (매년 초 급여 인상)

  

2. 상여금 별도 지급

  - 설, 추석, 하계휴가, 연말상여 : 50만원 씩 (총 200만원)

복리후생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자) 

- 휴가 : 연차휴가, 각종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자유로운 연차/반차 사용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 상품권 등 


자격조건 


 - 관련 사무 업무 (임원비서, 행정사무, 재무관련 업무 등) 경력자 우대 

 - 전문학사 이상(상경계열)

 - 근면 성실한 분





전형일정 

 

 서류마감 : 4/12(금) 

 - 면접일정 : 개별통보


 (메일 보낼 시 제목에 "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_OOO"이라고 꼭 표기요망)

 

접수방법

  ㆍ이메일 접수 

   자사이력서 기재 후 담당자  HR@humania.co.kr 접수

  

  홈페이지 접수 

    www.humania.co.kr 회원가입후 이력서,자기소개서 등록 

    -> 해당채용공고 클릭후 지원하기


  온라인 접수


@@@ 반드시 자사 양식으로 지원 부탁 드립니다.  @@@ 

채용담당자 

 - 담당자 : 박남구 과장

 - E_mail : HR@humania.co.kr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