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 임원비서 및 사무 채용
근무지 | - [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2로 3, 오스템임플란트
| 업무내용 |
[임원비서] - 임원 스케쥴 관리 및 내방객 응대 [사무업무] - 타팀 협업 업무 - 기타 재무 관련 업무
| 근무시간 | - 09:00 ~ 18:00 (월~금 / 주5일) - 1년 단위 계악 (최대 2년 파견직)
| 급여조건 | 1. 월 고정급 : 2,503,000원 (매년 초 급여 인상) 2. 상여금 별도 지급 - 설, 추석, 하계휴가, 연말상여 : 50만원 씩 (총 200만원) | 복리후생 |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자) - 휴가 : 연차휴가, 각종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 자유로운 연차/반차 사용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 상품권 등
| 자격조건 |
- 관련 사무 업무 (임원비서, 행정사무, 재무관련 업무 등) 경력자 우대 - 전문학사 이상(상경계열) - 근면 성실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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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일정 | - 서류마감 : 4/12(금) - 면접일정 : 개별통보
(메일 보낼 시 제목에 "오스템임플란트 재무관리팀_OOO"이라고 꼭 표기요망) | 접수방법 | ㆍ이메일 접수 자사이력서 기재 후 담당자 HR@humania.co.kr 접수 ㆍ 홈페이지 접수 www.humania.co.kr 회원가입후 이력서,자기소개서 등록 -> 해당채용공고 클릭후 지원하기
ㆍ 온라인 접수
@@@ 반드시 자사 양식으로 지원 부탁 드립니다. @@@ | 채용담당자 | - 담당자 : 박남구 과장 - E_mail : HR@humania.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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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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