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콜포유 고객센터 공공기관 상담사 채용

주식회사 콜포유는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컨택센터, 콜센터아웃소싱,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콜시스템 및 ASP 제공서비스, 인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인바운드 상담사( ○○명 )

담당업무

ㆍ공공기관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고객센터 업무 경험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근무조건

ㆍ근무일 : 월요일~금요일 / 공휴일 휴무 

ㆍ근무시간 : AM 09~PM 06 / 휴게시간 60분 

ㆍ급여조건 : 기본급 2,060,740원 / 식대 100,000원 / 살적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ㆍ교육일정 : 영업일 기준 10일

ㆍ교육비 : 일 50,000원 (입사시 지급)

계약기간 : 영업일 기준 10일

ㆍ복리후생 : 4대 보험 / 연차 / 생일이벤트 / 명절선물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대면면접 > 직무교육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