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l Operations
Manager 업무 지원 -
데일리 업무를 지원하여 팀의 성과 창출에 기여 -
팀 업무가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행되도록 조력 -
업무 프로세스가 적절하게 문서화되고 적절하게 개선되도록 조력 -
업무상 문제 및 이슈 발생 시 문제의 원인 조사를 위한 협력 -
개별 직원들의 불만, 문제, 고충
사항을 보고 (HR과 협력) -
업무 중 counseling memos나 코칭이 필요한 경우 정해진
절차대로 문서화 -
팀원 전체가 안전 요건 및 법적 요건에 따른 교육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 업무의 효율성 추구 -
팀매니징, 휴가 승인 및 관리, 가용
인력활용의 최적화로 OT를 최소화하고 일일 업무 목표 달성 l 팀원의 질문 응대 및 지원하는 첫번째 컨택트 포인트
역할 수행 l 업무 지식 및 역할을 해당 직원들에게 전달 l 잠재적 안전, 품질, 직원 관련 문제/우려가 있을 경우 이슈레이징, 사건 사고/부상 보고 l 업무 관련 활동에 대해 현장에서 가이드라인 제시 l 창고내 항시 안전 규범 준수, 안전/품질 관련 회의에 참석 l 정기적 사전 검사 시행으로 창고 내 결함 여부 확인, 결함 발생 시 문제 해결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력자 (7년)
ㆍ영어가능자
ㆍ차량소지자
ㆍ인근거주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자격증 : 3톤미만 지게차, 보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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