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자사 서비스의 정책을 정의하고 서비스적 내용을 문서화해요. (정책 용어, 데이터 정의, 법률검토 및 적용, 외부 서비스연동)? 고객사의 목소리로부터 제품의 개선 포인트를 찾고 이를 기반으로 서비스의 기능별 Flow를 정의하고 구조화해요. ? 각 파트별간의 업무 일정을 조율하고, 주체적으로 헙업할 수 있도록 소통을 담당해요. ?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QA 업무를 담당해요 ?기획부터 베포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관리해요
자격요건
ㆍIT 관련 기술 업무 경력 1년 이상 (PM, 개발, 인프라, DB등)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ㆍ3년 이상 상용 서비스의 성장을 위한 개선 기획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기획을 주도적으로 수행하여 객관적으로 훌륭한 성과를 만들어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ㆍ서비스 초기 성장 그리고 비즈니스 임펙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주도적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여 서비스를 확장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ㆍ서비스 이해관계자들(기획/디자인/개발/CX/고객사 등)과 원할한 의사 소통을 통해 담당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보신 경험있는 분이 필요해요 ㆍ사용자 관점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기능을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이 필요해요
우대사항
- ㆍ헬스케어 분야의 서비스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 ㆍ일본 시장 확장을 위해 일본어 가능하신 분이면 좋아요
- ㆍ서비스 제품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경험해 보신분이면 좋아요
- ㆍ애자일 환경에서 서비스 제품을 만들어 보신분이면 좋아요
- ㆍ AI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아요
- ※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세요. 전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