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계약직원 채용 공고

(학생지원팀)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00명 규모의 비영리단체·교육재단입니다.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육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대학행정 

1. 지원자격

국가공무원 임용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거 성범죄 전력자 취업제한 됨)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하여 우대함

4년제 대학교 이상의 졸업자(동등학력 이상의 졸업자)


2. 모집분야

모집

분야

모집구분

인원

담당업무 및 자격조건, 우대사항

비 고

학생

지원팀

계약직

0

담당업무

- 교내/외 장학금 지급 처리 등


우대사항 

- 장학업무 처리 유 경험자 우대

 


3. 지원서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04.03.(수) ~ 2024.04.17.(수

. 접수방법 : 본교 직원채용시스템에서 온라인 지원 바로가기

 

4. 전형방법

구 분

전형내용

합격자발표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단계

면접전형

3단계

최종합격

 

5. 제출서류

가. 필수작성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나.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작성란 하단에 문서 업로드

             1)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필수)

             2)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필수)

             3) 재직 또는 경력증명서(해당자)

             4) 자격증 및 외국어성적 증명서(해당자)

         필수작성 및 필수서류 미제출시에는 서류전형에서 탈락

 

6. 기타 

가. 각종 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자격증은 사본 제출 가능)

나. 채용이 확정된 이후 증빙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관련문의 : 인사총무 (02)2204-8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