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주요 옴니채널(온/오프) 유통사 및 플랫폼 영업전략 수립/실행/분석 ㆍ데일리뷰티(헤어/바디/덴탈 등) 카테고리&상품 육성 전략 수립 및 분석 ㆍ매출 및 수익 실적 관리
자격요건
ㆍ졸업 요건 - 학사 이상 -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24년 5월 ~ 6월, 약 4주간 full-time 인턴 실습에 제한이 없는 지원자) ㆍ어학 성적 - 영어 말하기(OPIc, TOEIC speaking 등 기타 영어말하기) 성적 제출 - 어학 성적은 최근 2년간 응시 및 결과가 나온 성적만 유효 (2022.4.23 ~ 2024.4.22) ※ 어학 성적은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해외대학(4년제 이상)학교 졸업자/졸업예정자는 필수 제출 사항이 아닙니다. ㆍ전공 : 전공 무관 ㆍ기타 : 해외 여행 및 건강 상의 결격 사유가 없는 지원자
우대사항
ㆍ상경계열 전공 ㆍ온/오프 리테일 및 유통사/플랫폼 관련 인턴 경험자 ㆍ데이터 분석 및 통계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ㆍ영어 능통자(OPIc IH이상)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