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휴머니아는 2000년 1월 설립이래 인재파견 및 업무 아웃소싱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전문 파트너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7월 노동부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모집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임원 전담 비서직
| - 임원 스케쥴 관리 - 출장 예약 및 Ticketing - 방문객 응대 및 전화 응대 - 임원 비용정산 및 영수증 처리 - 기타 임원 보좌업무 전반 |
- 신입 지원 가능 / 비서직 경력직 우대 - 책임감 있고 성실한 인재 - 기본적인 Office 가능한 인재 - 단정하고 업무센스 있는 인재 |
■ 근무조건
* 근무지 -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1, 국민은행 여의도 신관
* 급여조건
- 월 고정급여 278만원
* 복리후생
-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등) - 기념일 선물, 회사콘도 이용 - 건강검진 外
* 근무시간
- 08:30 ~ 18:30 / 주 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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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 접 > 최종합격
- 서류전형 : 04월 15일(월) 서류 마감 - 면접전형 : 서류 합격자 개별 통보 - 입사일정 : 합격 즉시 입사 예정
*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 이메일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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