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

인도네시아 법인 구매(영업) 책임자(팀장)

㈜삼진은 사람과 사물을 이어주기 위한 다양한 제품(IoT, 통신모듈, 리모컨,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 이 채용공고는 (주)삼진의 인도네시아 법인에서 근무할 인력을 채용하는 공고로 해외주재원과 현채인을 병행하여 채용 검토 중임을 알려 드립니다.

- 해외주재원 조건 : 한국 거주자, 단독부임 가능자, 규정에 의거 타법인 근무 가능자

- 현채인 조건 : 인니 거주자, 인도네시아에서만 근무 가능자, 현지법인과 근로계약


※ 한국 법인 소속이나 당사의 해외 생산법인에서 근무하여야 함.


http://www.samjin.com/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법인 고객지원(구매/영업) 팀장(임원X) 업무.(입사 후 2주 이내 인니 법인 파견)

- 구매 관련 업무가 주요 업무임.

ㆍ법인 SCM 관리

ㆍ원가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

ㆍ한국 본사와 협업 및 현지 조직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10 ~ 30년

ㆍ경력 : 해당 업무 경력 10년 이상(리더 경력 보유 필수)

ㆍSAP ERP 사용 가능자

ㆍ해외주재원 파견 근무 가능자

ㆍ영어 또는 현지어로 업무 가능자


우대조건

ㆍ영어 능통자(비즈니스 회화 가능 이상)

ㆍOA(엑셀) 활용 능숙자

ㆍ해외법인에서 구매 및 영업 업무의 경험이 풍부한 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경기 안양시 만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시차출퇴근제(7~10시 사이 출근)


복지 및 혜택

ㆍ주재수당 별도

ㆍ단복 부임 원칙(기숙사 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전화인터뷰) > 2차면접(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