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역/복지上] 외국계 의료기기 회사 

영업관리 Assistant 채용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세계적 규모의 의료기기 회사로, 1996년 한국 지사 설립이래 고도의 성장을 이룬 의료기기 선두업체 입니다. 전 세계 100개국에 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심혈관, 심박동기, 말초혈관, 소화기, 비뇨기, 전기생리학 등 6개의 사업 분야로 나뉘어 사업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영업관리 Assistant

담당업무

- 공급가격 변경 시, 견적서 작성/제출 등 전반적인 계약업무 지원


- 연간 단가 계약 시 입찰/수의 계약 관련 제반 업무 지원


- 연간 단가 계약 시 입찰/수의 계약 관련 일정 관리와 고객 요청사항 확인/응대 지원


- 사이트 내 고객 정보 업데이트


- 대리점 계약관리 업무 전반과 시스템 관리 지원


- 신규대리점 교육일정 수립 및 시행 지원


- 대리점 실적자료 정리 및 일반 정보 관리와 행사준비 지원


자격요건

- 4년제 학사 졸업자


- 영어e-mail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Business Level 우대)


- MS Office (워드, 엑셀, PPT) 활용 능력


- 관련 경력자 우대 (신입가능)



근무조건

-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 근무위치 : 서울시 도곡역 부근 (도보 5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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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 : 5(~) 09:00 ~ 18:00 (Happy Friday 운영, 유연근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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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 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 9개월


- 복리후생 : 4대 보험, 연차,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유연근무제, 격월 문화활동비(10만원 지급), 어학비(중국어&영어)지원, 계약 만료 시 Bonus 지급, 명절 상품권 지급 등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실무자 면접 (영어 질문 예정) > 2차 임원 면접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지원방법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pEhumaR9

제출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 Word 양식)

ㆍ담당자: 이채은, 02-6420-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