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CX팀 QA 스페셜리스트 모집 

(CS강사우대)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bit.ly/about-miso

- 테크블로그 https://blog.miso.kr/category/miso-tech/

- 유튜브 https://bit.ly/3dmgkXs

- CEO 인터뷰(EO채널) https://bit.ly/3kq2acp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on.ft.com/416ArQT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Quality Assurance 

Specialist
( ○명 )

담당업무

ㆍ경력 : 경력 1년 이상

  • 신규 입사자가 팀에 투입 될 수 있도록 업무와 문화의 교육을 전담 해요

    모든 팀의 업무 가이드와 교육 자료를 문서화 하고 개선 해요

    상담 응대 스크립트 및 업무 지식 솔루션 작성을 해요

    Agent들의 상담 모니터링 및 코칭을 통해 품질을 개선 시켜요

  •  


스킬

ㆍCS, google docs, MS OFFICE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년↑

  • 공감할 수 있는 ‘글쓰기 능력’이 뛰어나신 분

    적극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모든 것을 쉽게 설명 하고 간결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분

    고객센터 QAA 및 교육 경력 1년 이상자

  •  


우대사항

MS오피스, Google docs 등 활용한 문서 작성 능력

동종업종 경력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하신 분 

O2O플랫폼 서비스, 스타트업 유 경험자 

다양한 부서들과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에 자신 있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직무교육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면접 이후 교육 통해 최종 입사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비 지급)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