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팀 소개 ㆍ스마일팀은 에그드랍의 직, 가맹점의 운영을 관리하며, 에그드랍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관리하는 전문 조직입니다. ㆍ실전감각 향상을 위한 직영매장 현장배치, 매출증진/이익율관리 스킬향상 교육 및 정보 공유/상호토론을 위한 팀미팅, 면담 등을 통하여 슈퍼바이저로서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ㆍ에그드랍에 합류하여 국내 최고의 매장 관리 전문가로 성장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ㆍ해외 가맹점 오픈에 따라 해외(동남아, 일본, 미국 등) 매장 방문기회도 부여될 수 있습니다. 담당업무 ㆍ직, 가맹점 운영 관리 (국내, 해외 매장) ㆍ소비자 및 점주님 대응 ㆍ매출 및 이익 분석을 통한 솔루션 도출 ㆍ배달 플랫폼 관리ㆍQSC 관리 ㆍ역량 평가에 따라 외식업 전문 지식을 가진 본사 타부서로 발령 가능 (메뉴개발, 회계, 인사, 법무, 구매, 마케팅, 디자인, 인테리어 등) 지원자격 및 참고사항ㆍ직영점 현장 OJT 최소 6개월 이상 진행 ㆍ인천공항 인근에 거주하시어 인천공항점 근무에 무리가 없으신 분 ㆍ밝고 친절한 태도로 소비자와, 점주님, 동료와 소통할 수 있는 분 ㆍ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업무 자세를 가지신 분 ㆍ업무 원칙을 준수하며, 상황에 타협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분 ㆍ스케줄 근무가 가능한 분 ㆍ해외 방문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우대조건ㆍ외국어 가능하신 분 ㆍ밝고 긍정적이신 분 ㆍ컴퓨터활용능력이 뛰어나신 분ㆍ몸과 마음이 건강하신 분 근무조건
ㆍ주 5일, 주 45시간 근무(연장 근무 시 연장수당 지급) ㆍ오픈/마감 스케줄 근무
ㆍ인천공항점 근무 시 수당 월 25만원 추가 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