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고객 문의(전화, 게시판, 채팅) 대응 및 처리 업무 - 전화/채팅 문의에 대한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 - 유관 부서와 소통하여 고객 문의 이슈 해결 - 고객과의 상담을 바탕으로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 자사 서비스(트렌드헌터 클래스) 도움말, FAQ 등 게시판 관리 - 고객 경험(CX) 관리(신규/취소/환불방어/재구매)를 위한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품질 향상
2. 정산(경리) 업무 - 외부 파트너사 정산 처리 업무 - 계약서 관리
자격요건
- 대면/ 비대면 고객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사용자 친화적인 마인드로 서비스를 잘 설명할 수 있는 분 - 고객을 최우선으로 능동적으로 문제 파악 및 해결을 하는 분 - 빠른 습득력을 갖고 있으며,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을 하는 분 - 트렌드헌터의 가치와 비전에 깊이 있게 공감하고 이를 업무에 실천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대면/ 비대면으로 고객 응대 경험이 1년 이상 있는 분 - 트렌드헌터 클래스 서비스를 잘 알고 계시는 분 - 이커머스(B2C, B2B, 온/오프라인 강의) 경력이 있는 분 - 스타트업 CS/CX 관련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 채널톡 오퍼레이션/ 서포트봇/ 마케팅 활용이 가능한 분 - 고객의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