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유니티 에디터용 UModeler X 플러그인 개발 및 유지보수를 담당합니다. · 3D 메쉬 에디팅 기능 등을 구현합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코드의 유지 보수 및 개선 작업을 합니다.
ㆍUModeler X를 활용해서 간단한 게임 등의 3D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ㆍ자료구조, 알고리즘 및 객체지향 개발에 대한 지식과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ㆍ3D 그래픽스에 필요한 기본적인 수학 지식을 갖추신 분 ㆍ유니티를 사용한 3D 프로젝트를 1개 이상 진행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동료들과 긴밀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3D 엔진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 및 관심을 가지신 분 ㆍ3ds Max, Maya, Blender 등의 DCC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언리얼 엔진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 보유한 분 ㆍ능숙한 C++ 언어 실력을 갖추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