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델러는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방법을 혁신하여 사람들의 창작 과정을 더 수월하게 만들고, 그들의 상상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우리는 게임 엔진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3D 에셋 제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회사 소개


프로젝트 소개

UModeler X는 유니티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3D 콘텐츠 제작 툴입니다. Unity 에디터 내에서 모델링과 UV 언랩, 리깅, 페인팅 등의 기능을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설계 되어 있습니다. 현재 오픈 베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유니티 엔진 개발자
( ○명 )

담당업무

유니티 에디터용 UModeler X 플러그인 개발 및 유지보수를 담당합니다.

· 3D 메쉬 에디팅 기능 등을 구현합니다.

· 유저 인터페이스 코드의 유지 보수 및 개선 작업을 합니다. 

UModeler X를 활용해서 간단한 게임 등의 3D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ㆍ자료구조, 알고리즘 및 객체지향 개발에 대한 지식과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3D 그래픽스에 필요한 기본적인 수학 지식을 갖추신 분

유니티를 사용한 3D 프로젝트를 1개 이상 진행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고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동료들과 긴밀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3D 엔진 기술에 대한 높은 이해 및 관심을 가지신 분

3ds Max, Maya, Blender 등의 DCC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언리얼 엔진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 보유한 분

ㆍ능숙한 C++ 언어 실력을 갖추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