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포장화물, 택배산업 외) 전문 기업에서 고객CS(전산사무 등)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채용 중에 있습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요청 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0명 )

담당업무

ㆍ택배 집배송 모니터링 및 서비스 품질 관리

ㆍ고객의 말씀(VOC) 및  골프택배, 공항택배 등 특화 서비스 Hot Line 상담/응대

ㆍ고객불만 및 택배 화물사고 접수, 클레임 등록/관리


자격요건

ㆍ등록 장애인

ㆍ컴퓨터 활용 가능자 (엑셀 및 문서작업 가능 필수)


근무조건

ㆍ계약직 1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ㆍ근무지: 재택 근무 (교육기간중 1달간은 출근 가능해야 함/서울 금천구)

ㆍ근무시간: 일 4시간 또는 일 8시간

ㆍ급여: 회사 내규에 따름


전형절차

ㆍ서류접수: 이력서(자기소개서 포함) 이메일 회신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