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서비스] 고객상담 CS 인턴 사원 모집 (장애인 전형)
모집부문 : 게임 상담
수행 업무 | 직무 | 고객 상담 업무 (메일) | 업무 내용 | - 고객센터 메일 상담 업무 - 엔씨소프트 모바일 /PC 게임 서비스와 관련한 전반적인 고객문의 응대 -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제공 | 요구 경력 및 자질 | 학력 / 전공 | 고졸 이상 | 필수 경력 | [필수사항] - 장애인 복지법에 따른 등록장애인이신 분 - MS-Office
및 기본적인 PC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자사 게임 유경험자 (※ 게임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휴일 및 야간 근무 가능자 (※ 휴일 근무 시, 수당 별도 지급) - 재택 근무 가능한 시설 구비한 분 (※ 보안 유지되는 개인 공간 보유 및 인터넷 사용 가능) [우대사항] - 동종 업계 근무 및 상담/운영 업무 경력자 우대 -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으로 자사 게임 경험자 우대 - 문법, 문장 구성 능력이 뛰어난 분 | 인성적 특징 | - 밝고 긍정적 성격의 소유자로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분 - 친절하고 성실하며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분 - 빠르고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신 분 - 타인과 대화 시, 공감 능력이 뛰어난 분 |
근무조건 근무형태 : 인턴직 6개월 (인턴 6개월 후 심사 결과에 따라 계약 연장) ※ 정규직 전환 전, 계약 연장 심사 통과 시 최대 2년 계약 가능
근무지 : 부산 > 동구
근무요일 : 주 5일 근무시간 : 일 6시간(08시~15시 예정) 급여 : 연봉 2,040만원 복리후생 : - 중식대 포인트 지급(월 20만원) |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단체 상해보험, 선택적복리후생비 지급(연간 최대 180만원) | - 생일선물 / 결혼기념일 / 명절 상품권/경조금 지급 - 사내 카페, 네일샵, 힐링큐브(안마룸), 심리상담소 운영 |
|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접수방법
접수기간: ~2024년 4월 21일(일)까지 (빠른 접수 희망)
접수방법 : 잡코리아 접수 이력서 : 자사양식
|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출
|
기타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면접일자, 훈련기간, 입사일자는 업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엔씨소프트서비스 취업 준비의 시작은 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