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 (해외취업-말레이시아) 글로벌 모빌리티 플랫폼 CS 채용 - 영어x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 9명 )

담당업무

-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및 회사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처리.

-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활용한 고객 문의사항 처리.

- Mobility Platform과 관련된 문의 사항 처리 (환불, 변경, 교환, 사용자 ID, 시스템 문제 등).

-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 팀내에서 필요한 KPI 요소 및 SLA 달성.


자격요건

- 직종에 상관 없이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분

-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고객 경험) 분야의 커리어를 개발 하실 분

- 해외 글로벌 기업의 업무를 수행하며 글로벌 조직, 수평적 문화, 해외 경험을 하실 분

- 대인관, 문제 해결,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말 및 Shift work 근무 가능한 분

책임감 있고 매사에 긍정적이며 진취적이며 열정을 가진 분


Welfare

- VISA 제공 및 비행기 티켓 제공

- 부동산 계약 전 14일 임시 주거지 무료 제공

- 12 / 병가14

- 항 픽업서비스

- 커리어 개발 : Customer Service Executive > Senior Customer > Service Executive > Team Leader > Senior Team Leader > Assistant Manager > Manager > Senior Manager

- 타부서 이동 프로그램(IJP :Internal job program) Opportunity to transfer to the candidate`s favorite departments (Eg. Finance, Human Resource and etc.), to accept different challenges within the company after 1 year.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Salary 7,800RM + KPI Up to 400RM

(Shift allowance up to 1,200RM only for night shift 22:30 ~08:00)


- KPI Up to 400RM (Depends on performance)

-Shift allowance up to 1,200RM only for night shift 22:30 ~08:00) -Relocation allowance 1,000 RM for one year(only 15/Apr and 20/May intakes)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