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소개Customer Experience(고객경험, CX) 파트는 ZEPETO 서비스의 사용자가 겪는 문제와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정리하고 분석하여 조직 내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직무 개요- 문의를 통해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확인하고 관련 데이터를 정리합니다. -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자주 묻는 문의를 정리하고 답변 가이드를 만드는 업무를 보조합니다. -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사용자를 발견하고 징계하는 모더레이션 업무를 보조합니다. - CX 운영을 고도화하기 위해 경쟁사 분석 및 시장조사 등 자료 조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필요 역량- 계약기간(약 3개월) 동안 full-time 근무 가능하신 분 [월-금, 10-19시] - 채용 전형 절차 별 일정에 참여 가능하신 분 [입과 예정일: 2024년 4월 22일] - 일본어로 유저 및 팀원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내외부 사용자가 겪는 문제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 - 제페토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추신 분 - 데이터 정리와 자료조사 업무를 위해 엑셀 등 컴퓨터 기본 활용 능력을 갖추신 분 우대 사항-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즐기시는 분 - 일본 거주 경험 혹은 일본어를 사용한 대외활동 및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절차 및 안내 사항- 접수기간 : 2024.03.29(금) ~ 2024.04.07(일) 23:59 -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입과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ex. 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024년 9월 중 정자동 이전 예정)
-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Z 채용 홈페이지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인턴십은 `체험형 `인턴십으로 실무를 체험하기 위한 과정이며, 향후 정규직 공고에 지원하더라도 별도의 가산점/우대사항이 없습니다. - 본 인턴십은 대학교 학점 인정/연계 프로그램이 아니며, 관련한 모든 별도 지원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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