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익산, 국산 외국계 IT헬프데스크 채용 모집

(주)케이원정보통신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서 ISO9001 인증을 받은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전문기업이며 전국 21개 A/S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IT 시스템 전반의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SI), ITO 등을 수행, 인공지능, 웹봇, 빅데이터 등 4차 산업을 대비하여 다양한 사업분야의 특화된 전문기술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기업비전은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며, 비지니스파트너와 긴밀한 관계 유지 및 공유하는 상생경영, 통합유비보수 및 스마트오피스등 4차 산업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혁신추구와 함께합니다. 주요 산업분야는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유무선 네트워크, 통신 및 유무선 전기공사, 4차산업, 스마트사업, 인터넷 모바일 시스템통합 구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원한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 만족 경영을 최우선순위로 해를 거듭하면서 더욱더 젊어지는 기업 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헬프데스크
( 1명 )

담당업무

ㆍ고객사 PC, HW&SW 주변기기 유지보수 서비스

ㆍ작업내역 리포팅 및 ITSM관리

ㆍHelpdesk (전화 및 원격)


스킬

ㆍ1종보통운전면허, Microsoft Office, CS

ㆍ외국계 IT Helpdesk 유경험자

ㆍAD 및 M365 유경험자


핵심역량

계획성, 꼼꼼함, 성실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력자 (2년)

ㆍ차량소지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 외국계 IT Helpdesk 경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