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디는 "지루한 외국어는 없다"는 슬로건 아래, 외국어 교육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없던 시장을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미 고여버린 시장이기에 낙후된 지점이 많았고, 랭디는 이 지점들을 개선해왔습니다. 랭디가 투자 한 번 받지 않고 외국어 교육 시장의 주요 서비스로 성장한 지금의 결과가, 랭디의 서비스가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국어란 "학습"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학습해서 "소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생각해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시장에는 "소통"을 위한 서비스는 드뭅니다. 그렇기 때문에 랭디는 더욱 "소통"을 위한 서비스가 되는 방향을 선택해왔습니다. 랭디는 온라인 1:1 외국어 학습 서비스로 출발했지만, 온라인 1:4 외국어 토론 서비스를 추가하였고, 메타버스 25인 외국어 세션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외국어 사용자들의 소통을 위해서 커뮤니티를 런칭했고, 이제 외국인들과의 소통을 위해서 글로벌 진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한국어를 배우는 외국인과, 외국어를 배우는 한국인이 커뮤니티에서 소통한다면, 외국어 학습 서비스의 최종 단계가 완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시점에 랭디를 함께 성장시켜나갈 중요한 팀원을 모십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CX 매니저
( ○명 )

담당업무

채널별 학습자 유저 문의 대응

VOC 데이터 수집, 분석, 공유 시스템 구축/개선 작업

응대 매뉴얼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까다로운 요구에도 긍정적인 자세로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려는 태도를 갖춘 분

문제 해결을 위한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상황별 톤앤매너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적확한 한국어 활용이 가능한 분

요구사항에 맞는 문서 제작, 텍스트 작성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영어 텍스트로 능숙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중국어 텍스트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CS 매뉴얼, 시스템을 처음부터 구축하고 교육해본 경험이 있는 분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09:00~18:00(정규직)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2, 청동빌딩 4F (낙성대역 4번출구 1분거리) 

복지/혜택 

→ 우리의 금요일은 소중하니까요! 매월 마지막 금요일 2시간 조기 퇴근 생일 축하해요 :) 생일자 4시간 조기 퇴근, 포상금 열심히 일한자여! 쉬어라! 매 3년 근속 리프레시 휴가, 포상금 일 할 때 부족함 없어야 하니까 업무 관련 장비, 비품, 도서 지원 배고프면 집중안돼 커피, 스낵 무한 제공 랭디인이라면 누구나 랭디 수강권 매월 지원, 업무 관련 외부 교육비 지원 기쁨은 나누면 두배 경조사비, 경조휴가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