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1.급여 및 보상 -현장 급여 및 근태 관리 담당 -퇴직금, 연차, 휴일관리 담당 -수당 지급 관련 업무 처리 담당 -일용직 급여 처리 담당 2.계약관리 -입사/재계약/퇴직/휴직 발령 처리 담당 -각종 계약서류 정리 및 관리 3.기타 행정 및 지원업무 -본사 신규 입사자 입/퇴사 시 전반적인 제반사항 관리 -각종 복리후생 관리 [자격 요건] -관련 경력 1년 이상 (사원, 주임급 / 신입 가능) -200명이상 규모 회사의 급여/보상 전 분야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인사/노무 관련 기본 지식(근로기준법 이해도 필요)이 있으신 분 -Excel 프로그램 능숙하신 분 -학력사항: 무관 [선호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