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서비스 관리
ㆍ직원 서비스 교육 ㆍ아르바이트 인력 관리
ㆍQSC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성장지향성,
윤리의식, 적응성, 창의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2년 이상의 유사 경력 보유
우대사항
ㆍ외식업 경력 3년 이상
ㆍ동종 업계 경력 1년 이상 ㆍ소통 능력이 우수한 자
ㆍ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난 자
|
|
담당업무
ㆍ고객 서비스 관리
ㆍQSC ㆍ매장관리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성장지향성,
윤리의식, 적응성, 창의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1년 이상의 유사 경력 보유
우대사항
ㆍ동종 업계 경력 1년 이상
ㆍ소통 능력이 우수한 자 ㆍ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난 자
|
|
담당업무
ㆍ고객 서비스 관리 ㆍQSC ㆍ매장관리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성장지향성,
윤리의식, 적응성, 창의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신입 & 경력
우대사항
ㆍ동종 업계 경력 1년 이상
ㆍ소통 능력이 우수한 자 ㆍ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난 자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