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주고객센터 상담사 채용  

 ▶차원이 다른 조직문화를 통해 즐겁게 성장하는 LGU+고객센터 ◀ 
1. 배워 본 적이 없는데 잘할 수 있을까요?
   업무를 바로 시작하지 않고 한달간 전문 강사님들께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회사 분위기는 어떤가요?
  `아침에 눈을 뜨면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지향점으로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직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 본인의 적성에 맞게 업무할 수 있는 부서 선택
   
워라벨을 실현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인센티브 제도
   전북 최대규모 600명 이상 근무하는 안정적인 회사
3. 고객센터 상담사의 급여는 적지 않나요?
   유플러스 전주센터는 다릅니다. 급여 상세내역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 (2가지 중 택 1)채용인원자격요건

일반상담

 -  인터넷 일반문의 및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문의 

00명

- 신입,경력무관

- 기본 office활용 가능자

- 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기술상담

 -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 진단 조치  

00명

- 신입,경력무관

- 기본 office활용 가능자

- 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근무 / 09:00~18:00

                             ※ 일반상담은 주말근무 없음

                                ※ 기술상담은 주말근무 월 2회 발생 (휴일수당 또는 대체휴무 제공)

 

- 근무장소 :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13 대우빌딩 15~17층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구분

상세내용

수습기간

(교육기간포함)

1개월

(교육기간)

     월 2,150,000원 기준 일할 계산 적용
     기본급 215만원 + 구내식당 중식 제공

2~3개월

      월 2,300,000원 수준
    고정급 230만원(식대포함)+고객사프로모션(비정기적)

수습이후

고정급

  실적급

   고객사 프로모션

237만원

(식대포함)

0원 ~ 120만원

0원 ~ 기준 충족 시 최대 760만원

* 정책에 따라 매월 인센티브 규모와 기준이 변경됨
 * 고정급(기본급 + 식대 150,000원)

 

 ▶ 일반상담

     ● 4~6개월 : 평균 2,289,000원 수준 ~ 최고 2,465,000원 수준 

     ● 7개월이상 : 평균 2,742,000원 수준 ~ 최고 4,712,000원 수준 


 ▶ 기술상담

     ● 4~6개월 : 평균 2,304,000원 수준 ~ 최고 2,601,000원 수준 

     ● 7개월이상 : 평균 2,716,000원 수준 ~ 최고 3,787,000원 수준 


▶급여 외 추가사항

    - 연말 성과에 따라 경영성과급 지급 될 수 있음

    - 승진 시 급여인상

    - 복지카드 소지자의 경우 복지수당 10만원 별도 지급

    - 상기 외 사항은 내규에 따름

▶우대사항 (면접시 가산점)

    - 국가 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우대

    - 승진시 급여인상

▶경력자 우대 채용

    CS, TM, 오프라인 영업 등 6개월 이상, 1년이내 퇴직인 경우

    - 경력증명서 제출 시 경력수당 지급(수습해제 후 1회성 50만원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단체보험 

- 경조지원 : 경조사 유형별 휴가, 상조물품 및 경조금 지원, 본인 생일선물 지급

- 교육비지원 : Yes24 전자도서관, 이러닝 강의, 세종사이버대학 입학금 지원/수업료감면

- 통신비지원 : LGU+ 인터넷, 휴대폰 사용시 지원 

- 건강검진 : 연 1회 건강검진

- 사내 동호회 동호활동비 지원

- 초등학교 입학자녀 축하선물

- 모성보호제도 : 임산부 단축근로, 관련휴가 100%보장, 출산축하금 및 선물지급

- 의료비지원 : 월 3만원

- 무료통근버스 : 군산, 익산지역 무료

- 헬스키퍼, 심리상담실 운영 : 전문심리 상담사, 안마서비스 제공

- 임직원 복지몰 : 라이프케어 복지몰

- 상담사 보호제도 : 블랙컨슈머 법적대응, 블랙컨슈머 선단절 프로세스

- 포상제도 : 장기근속 포상 및휴가, 우수사원 해외연수, 고객 칭찬접수 사례 포상 

- 연차제도 : 한달에 하나씩 1년 미만자 연차 지급(만근시), 회계연도 연차도 15개 지급

- 구내식당 운영 : 월급날 특식, 샐러드바 운영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04월 05일(금) 오전 09시 마감

면접일정


- 04월 02일(화), 05일(금) 오후 2시이후

  ※ 면접참석 시 면접참석비 현금 2만원 지급


교육일정

교육일정 : 입사 후 교육진행 

- 입사일 : 04월 09일(화)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3107-3625로 문자 전송 (LG유플러스 전주/이름/나이)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04. 센터전경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5.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 E-mail : am3625@inconnect.co.kr (‘LG유플러스 전주 지원’ 기재)
  • Tel : 02-6419-5851 / 010-3107-3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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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