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고객]
- 모든 고객에게 수준 높은 맞춤형 매장 경험을 제공합니다.
- 여러 고객을 응대하며 멀티 태스킹을 할 때도 리테일 울북 및 고객 여정에 명시된 표준사항을 충족합니다.
- 브랜드와 제품에 대하여 열정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제품 지식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쌓습니다.
- 매장 매출 및 NPS(Net Promoter Score, 순 추천고객 지수) 목표에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운영]
- 매장의 외관, 청결, 정리 정돈을 유지합니다.
- 교육을 받은 후 POS(Point-Of-Sale,)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 재고 및 머천다이징 업무를 수행합니다.
- 매장 리더십 팀이 배정한 대로 일일 운영 업무를 실행합니다.
- 질문하고, 새로운 기술을 키우고 개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배움에 전념 합니다.
[팀]
- 신뢰를 주고 시간을 잘 지킵니다.
-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 정중하게, 정직하게,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합니다.
- 긍정적인 태도를 기르고 팀원을 지지합니다.
[자격요건]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경력무관
- Allbirds의 미션, 전, 제품에 대한 열정 훌륭한 의사 소통 및 대인 관계 기술
- 배우고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신뢰할 수 있어야 하며 시간을 엄수해야 함
- 한국어 능통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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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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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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