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클라우드 기반 매장 솔루션을 전국의 많은 업체들이 쓸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합니다.

-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취합하여, 서비스 고도화 우선순위를 선정합니다.

- 기존 고객들에게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빠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 신제품 및 신기능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과 시장 조사를 통하여, 차세대 매장 솔루션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자영업 및 소상공인분들에게 사업적으로 필요한 지식들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지역별 상권 및 요일별 매출 등 다양한 데이터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자율적인 환경과 책임 의식을 가지고 효율적으로 업무할 수 있습니다.



모집 직무

- 클라우드 POS 서비스 매니저



주요 업무

- 가맹점 온보딩 및 오프라인 가맹점 카드사, 간편결제 등록 작업

- B2B & B2C 프로모션 안내

- 하드웨어 수발주 및 정산

- 온라인 쇼핑몰 고객 관리

- B2B 대리점 솔루션 교육 및 운영 관리

- 제휴사 계약 관리



자격 요건

- POS, 키오스크, 오더 등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 사항

- 오프라인 네트워크 및 CS 경험이 있으신 분

- 문서 및 전화 응대 업무에 능숙하신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일부 직무에 한해 실무진 면접 전 코딩테스트 또는 직무 과제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당사는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됩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