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민원상담 및 업무지원 담당자 채용 ]  

  ■ 업무내용 ■ 위메프 고객센터 민원 관련 업무(팀원/파트장)  ★일 평균 6~8건 

    
 근무시간 : 월요일~금요일 근무

    
 근무시간 : 09:00~18:00 


    
 급여조건 : 경력에 따른 협의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자격요건
민원담당

   - 위메프 센터 내 민원 관련 업무 처리(팀원/파트장)           
        ★일 평균 6~8건  

00명

- 결격사유 없는 장기근속자
- 타자 300타 이상, 컴퓨터 사용 능숙자

- 엑셀 사용 상위자

- 콜센터, 민원 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월~금 /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94-35번지 동원빌딩 
                             (8호선 송파역 / 석촌역 
도보 5분)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경력에 따른 연봉 협의
                          
평균  2760만원~3000만원 선

복리후생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 월 1회 간식제공 및 민원파트 미니 스낵바 사용

- 입사시 웰컴키트 제공

- 생일, 명절,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

- 장애인 복지 수당 급여 외 10만원 별도 지급

- 기타 복리후생은 회사 정규직 기준에 따름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04월 04일(목) 오전 11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2dcIV
   면접일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입사일정

-  합격 후 5일 업무 교육 후 입사 예정

제출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HR사업부
  • E-mail : am3625@inconnect.co.kr (보내실 때 ‘위메프_민원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1 / 010-3107-3625

간편지원 하러가기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