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젠이사(본사) 영업관리 담당 모집 ] 

‘2023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포장이사 서비스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한 (주)로젠이사에서
신입 및 경력 영업관리 담당자를 채용 중이오니 역량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① 근무요일 : 매주 평일 주 5일 근무
 
   ②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③ 급여조건 : 연봉 2,800~2,900만원(면접 시 협의)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자격요건

영업관리

- 대리점 서비스 품질 관리

- 대리점 계약률 관리

- 수금 관리

- 대리점 모집 영업(비중 낮음)

00명
  • 성별,연령,경력 무관
  • 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요일 : 매주 평일 근무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11, 정우빌딩 13층 로젠이사 주식회사

                     (5호선 강동역 2번출구 도보 1분 거리)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연봉 2,800~2,900만원(면접 시 협의)

복리후생
  • 4대보험 / 연차 / 퇴직연금 / 직장건강검진 / 
  • 생일자 상품권 지급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임직원 이사비 지원
  • 별도 회사 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04월 05일(금)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50cHu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교육일정

- 입사 후 교육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3851-3545 문자 전송 (로젠이사/성함/연령)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 E-mail : psu@inconnect.co.kr (‘로젠이사 지원’ 기재)
  • Tel : 02-6419-5851 / 010-3851-3545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