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KOREA 좋은일이 생긴다!


[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상담사  채용 ]

  
  업무내용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내/외국인 대상 인바운드 상담업무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

 



    ①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3호선 동대입구역)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②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 근무
                           * 3교대 로테이션근무 : 07:00~16:00 / 14:00~23:00 / 22:00~07:00


     여조건 : 연봉 2,800~3,200만원 


 

      ■ 지원자격 ■ * 3교대 스케쥴 근무 가능자

                                * 근거리 거주자 (편도 1시간 30분 이상 소요거리 거주자 지원 불가)

                                * 호텔근무 경험 또는 서비스업 유경험자 우대   
                                 * 영어 인증 보유자 우대

                               가. OPIC IM2, OPOC IM3, 무역영어/TOEIC 스피킹 6급 이상 보유도 가능
                                  . 상기 영어능력에 준하는 영어 스피킹, 라이팅 가능한 자 


모집내용
고객

 고객
   상담  


 [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_Service By Silla) ]

   (내국인, 외국인 대상)


 
- 호텔 투숙 고객의 요청/문의 사항 접수 및 처리 업무

 - 호텔 대표전화를 통한 호텔 이용관련 문의 응대 업무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상담

    호텔 프론트/데스트/컨시어지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진행되는 업무 아님

   ※ 유니폼, 유니화 지급


  00명  

- 상단의
 [지원자격]

  참조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조건 : 월~일 중 주 5일 스케줄 근무 (주 40시간)

                     ㄴ 07:00~16:00, 14:00~23:00, 22:00~07:00 (3교대 로테이션)

                     ※ 입사 2~3개월간 07시조,14시조 근무 후 업무적응에 따라 22시조 진행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3호선 동대입구역 부근)

 

 급여조건  


- 계약조건 : TCK 정규직


 


- 급여조건 : 연봉 2,800~3,200만원 


                    ※ 입사 첫달 축하금 10만원 지급

                    ※ 심야 근무 수당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 근무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특급호텔 동종업무 최고 대우

                     ※ 근속 개월에 따른 급여 인상 및 승진 기회 제공   

                     ※ 매달 프로모션, 매년 어워드 시상 및 상품권 제공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별도, 연차, 경조사 지원, 산전후 휴무
-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 사내 동호회비 지원
-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산업안전보건법 기준 건강검진
-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 장애인 지원금 지급(월 5만원-15만원, 근속 기간별 차등 지급)

 

지원방법
서류마감


- 04월 05일(금) 오전 07시 30분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면접일정



- 03월 29일(금) / 04월 01일(월), 03일(수), 05일(금) 오후 3시~
  ★ 화상면접으로 진행 / 
면접시 영어테스트 진행 



교육일정


- 4/8일(월)~4/19일(금) / 평일 10일 / 11:00~20:00

 

- 교육비 : 일 50,000원(식대포함), 교육수료 후 15일 이상 정상 근무시 지급


지원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8944-4493으로 [신라호텔/성함/나이/거주지] 보내주세요~!!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 또는 개인이력서 e-mail 접수



간편지원 하러가기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
담당 및 연락처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때 ‘신라호텔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Tel : 02-6419-5851 / 010-8944-4493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