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ㆍ유럽/미주 고객 품질 통합 관리 및 승인 ㆍQuality VOC 현황 관리 및 8D 리포트 대응, 고객 시스템 관리 ㆍ고객 Claim/리콜 접수 및 대응 ㆍ고객 Score Card 관리 및 이슈 사항 대응 ㆍ고객 Audit 대응 (PPAP, APQP) ㆍ변경점 관리 및 고객 승인 대응
지원자격 ㆍ2년 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우대사항 ㆍ전기/전자/화공/화학/재료/금속/산업공학 전공
공통사항 ㆍ공통지원자격
-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공통우대사항 - 학사 취득 後 2년 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 석/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