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고객센터 인바운드 ★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업무]


★채용특징★


*자동차 관심있는분~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로 오세요~!!

(차에대한 기초지식 배우고, 돈도벌고, 안정적으로 장기근속도 가능한센터)

=대규모 인원 400명~500명이 업부별 구분하여 근무하는 대형고객센터=



좋은점1. = (기본적상담)위주로 하며, 심화상담쪽은 해당부서로 접수해드림~



좋은점2. = 이번채용 부서는 (평일만 근무)하는 팀입니다~ (월~금)



좋은점3 = 월평균 (월 2,599,600원) ~ 월최대(2,849,600원)


네째4. = 다양한 복리혜택~!! (아래설명)


명절 (설,추석) 귀향비=50만원 지급
명절선물 또는 상품권 15만원상당 지급
하계휴가비 20만원 지급 
*생일날 선물과 함께 2시간 조기퇴근
근속1년이상자(매년7월1일기준)=유급하계휴가 +5일 제공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일반상담직

-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고객문의받는 인바운드 
 *업무는 어렵지않고, 기본상담후 심화상담쪽으로 접수

 (ex) 현대자동차 차량에 대한 여러가지 문의상담

 (ex)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용관련 문의상담

 (ex) 영업업무 아닙니다~!! (판매X)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남/녀 모두 가능

- 자동차에 대해 관심있는분
-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1호선 (영등포역) - 도보5분거리 / 타임스퀘어 빌딩內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15층, 16층
  • [근무요일] : (평일만 근무) / 월~금
  • [근무시간] : (오전9시~오후6시) 또는 (오전8시30분~오후5시30분) 순환



03 급여조건

  • [급여] = 월평균(2,599,600원)~월최대 (2,849,600원)
  • 급여구성=고정급(2,399,600원)+근무평가수당(평균 20만원 ~ 최대 45만원)
  • 단, 시용(수습)기간 입사후 2개월 적용 (고정급 95%만 지급됨)

  • [기타사항]
  • 명절(설,추석) 귀향비 = 50만원 지급 (단, 입사2개월 미만은 50%지급)
  • 명절선물 및 상품권 = 15만원 지급
  • 하계휴가비 = 20만원 지급 (단, 입사 1개월 미만은 5만원지급)
  • 유급 하계휴가 5일제공 (매년 7월1일기준, 1년이상 재직자에게 제공)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약6일 (교육비=일4만원) / 교육수료후 입사자기준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퇴직금/연차/경조/출산휴가/육아휴직/명절선물 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자동차 정비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별도로, 매월+5만원 자격증수당 지급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는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