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법인 주재원 HR담당

(차장~부장급)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미국법인 주재원 HR담당

1. 담당업무

  - 해외 법인 HR 총괄 (제도/조직/인력)

  - 인사제도 전반 기획/운영

  - 조직 설계/관리  

  - 인력 관리 (채용/평가/보상)


2. 자격요건

  - 미국 현지 근무 경험 (5년 이상)

  - 미국 현지 인사 노무 법규 이해    

  - 인사 영역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도

  - Business 영어 사용 가능자 (Speaking/Writing)


3. 우대사항

  - 대기업 미국 주재원 근무 경험자 우대

  - 미국 HR 제도 구축/컨설팅 경험자 우대


잡코리아 지원 또는 이메일 ( hjyu2002@naver.com ) 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전형절차

서류전형면접전형 →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