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부산감전 고객센터 상담사 채용  

 ▶차원이 다른 조직문화를 통해 즐겁게 성장하는 LGU+고객센터 ◀ 
1. 배워 본 적이 없는데 잘할 수 있을까요?
  입사후 업무를 바로 시작하지 않고 한달간 전문강사님들께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진행하지만, 정식 채용이기에 4대보험에 가입되고 급여가 지급됩니다!

2. 회사 분위기는 어떤가요?
  `아침에 눈을 뜨면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지향점으로 구성원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직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 본인의 적성에 맞게 업무할 수 있는 부서 선택
   
워라벨을 실현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인센티브 제도
   전국 최대규모의 상담사가 근무하는 안정적인 회사
   v 대기업 정규직으로 임원, 본사이동 등 다양한 기회를 부여하는 회사
3. 고객센터 상담사 근무환경이나 처우는 열악하지 않나요?
   LG U+ 부산 감전센터는 다릅니다.  최상의 근무환경과 처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업계의 
   기업들보다 엄격하게 근로기준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 채용인원자격요건

모바일
일반상담


   요금제 변경, 주소지 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고객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컨설팅

     

     ※ 영업점 아닙니다~!!

00명

- 신입,경력무관

- 기본 office활용 가능자

- 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근무 / 09:00~18:00

                         ※ 부서마다 스케줄 상이할 수 있음

 

- 근무장소 :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LG유플러스빌딩 

                         ★ 통근버스 운행 ★

                              : 서동, 양산, 다대포, 해운대, 용호동, 남산동, 사상, 김해행 운행

         급여조건             

- 계약조건 : LG 자회사 정규직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 포함)


- 급여조건 


 [모바일상담] 

  ● 1~2개월 : 고정 2,270,000원 

      (기본급 2,120,000원 + 식사비지원 150,000원)

  ● 2~3개월 : 2,330,000원
      (기본급 2,120,000원 + 식사비지원 150,000원 +CS직무수당 60,000원)
 

  ● 4~6개월 : 평균 2,486,889원 수준 ~ 최고 2,912,160원 수준 

  ● 7개월이상 : 평균 2,566,840원 수준 ~ 최고 3,356,883원 수준 



  ※ 매년 인사평가를 통한 연봉 인상 및 고객사 프로모션에 따라 표기금액 이상 지급가능

  ※ 직무수당 : 인큐투입시점(입사시점부터 약 1개월 반 후) 부터 적용

  ※ 기본급 + 식사비(포인트)+CS직무수당+인센티브+고객사프로모션(정책에 따른 포상금)
  ※ 법정퇴직금, 연차수당, 초과 및 휴일근무 발생시 법정수당 지급

  ※ LG U+ 경영성과에 따라 성과급 지급 

  ※ 동종업계 경력에 따라 경력 인정 (경력증명서 제출 必)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 통신비지원 : 모바일 월 최대 5만원 지원, 인터넷/TV/스마트홈 요금할인 적용

- 중식포인트 (구내식당보유)  월 15만 포인트 지급

- 복지포인트 월 3만 포인트

- 리프레쉬 휴가 : 근속에 따른 휴가제공 (최대 4박 5일)

- 우수사원 포상 (상/하반기)

- 사이버대학 학자금 지원 (세종사이버/서울디지털대학)

- 경조금, 경조휴가, 경조물품 지원

-  LG전자, LG생활건강 등 임직원몰 이용가능

- 상담사보호제도 : 블랙컨슈머 법적대응, 블랙컨슈머 선단선 프로세스

- 의료비,약제비 분기 9만원 한도 실비지원

- 건강검진 : 연 회 일반검진,종합검진

- 단체보험 : 사망,후유장애, 암 등 진단시 진단금 지급

- 모성보호제도 : 출산전 휴가, 육아휴직, 배우자 출산휴가 등

- 자녀 출산 / 입학시 축하프로그램 운영

-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

- 자기개발비 : 분기 15만원 한도 실비지원

- 헬스키퍼 & 심리상담 운영

- 자녀학자금 지원

- 통근버스운행 : 서동, 양산, 다대포, 해운대, 용호동, 남산동, 사상, 김해행 운행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 04월 03일(수) 오후 4시 마감

면접일정


04월 04일(목) 오후 1시~

   ● 이력서접수 - 인적성검사 - 대면면접 - 입사 후 교육


교육일정

교육일정 : 입사 후 교육진행 

- 입사일 : 04월 08일(월)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04. 센터전경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5.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 E-mail : am3625@inconnect.co.kr (‘LG유플러스 감전센터 지원’ 기재)
  • Tel : 02-6419-5851 / 010-3107-3625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