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비서직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 | MD본부장 비서직 | 업무내용 | - 임원 비서 업무 - 팀내 사무 업무 진행 | 자격요건
| - 밝은 성향 및 바른 인성 소유자 우대 - OA자격증 보유 및 컴퓨터활용 능숙자 우대 - 임원 비서직 유경험자 우대 - 비서전공자 우대 |
근무조건 근무시간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근무지 : 롯데백화점 본부 서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섬유빌딩 10층 삼성역 | 급여조건 | 월 고정급제 1년차 2,388,400원 / 2년차 2,619,200원 → 중식제공 → 명절상여금 : 설20만 / 추석20만5천원 → 복지포인트 : 최대 1,100,000원 / 1년기준 → 경영성과급 별도 지급 (경영사정에 따라 지급유무 및 금액 변동) | 복리후생 | 자율휴가(연4일 부여), 4대보험, 연차 및 연차수당, 퇴직금, 생일쿠폰, 명절선물,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임직원카드혜택 (최대20%할인) 등 | 고용형태 | ㈜제이앤비컨설팅 파견직 최대 2년 근무 |
채용일정 서류접수 | 2024년 04월 4일 (목) 오전 11시 * 타 파견업체 중복지원 불가 | 인성검사 | 2024년 4월 4일 (목) ~ 5일 (금) 예정 ※ PC 또는 노트북으로 진행 | 면접일정 | 인성검사 합격자 개별 안내 | 최종입사 | 2024년 04월 12일 (금) 입사 예정 | 접수방법 | 채용사이트 온라인 지원 or 아래 엑셀양식 작성 후 메일 회신 요청 |
담당자 채용담당 | (주)J&B컨설팅 주임 송설희 | 연락처 | 02-2098-1023 | 이메일 | sulhee@ijnb.com |
채용서류 반환 청구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 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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