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상담 및 응대 ㆍ채널톡, 카카오톡, 네이버문의, 카페24 게시판, 유선 문의, 쿠팡 문의 등 2. VOC를 바탕으로 서비스 운영 정책 및 프로세스 수립 지원 3. CS 개선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자격요건]
ㆍ관련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ㆍ쇼핑몰 CS 경험이 있으신 분(클레임 대응 및 배송 관련 응대) ㆍ유연하고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고객 중심의 CS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ㆍ새로운 업무 학습이 빠르신 분 ㆍMS(Power Point, Excel) 및 한글 편집, 작성 역량이 있으신 분 ㆍone team으로 성장하며 개인의 커리어 발전을 지향하는 마인드를 소유하신 분
[우대사항] ㆍ스타트업/이커머스/플랫폼 서비스에서의 CS 경험이 있으신 분 ㆍ건강보조식품/건강기능식품 관련 상품 안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카페24, 이지어드민, 채널톡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ㆍ적극적인 개선 의견과 함께 서비스 방향을 고민하여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분 ㆍ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원활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 분
ㆍ노션/슬랙/구글 협업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