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직무 소개]
ㆍCX Operator는 헤이딜러의 고객 경험을 가장 주도적으로 개선하고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입니다.
ㆍ헤이딜러 고객커뮤니케이션팀 소속으로 중고차 시장을 바꿔나가는 IT서비스에서 고객의 Wow포인트를 만들고, 헤이딜러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최전선에서 이끕니다.
ㆍ진정성 있는 공감과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헤이딜러 이용 고객의 모든 이슈를 고객 중심적으로 해결합니다.
ㆍ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학습에 대한 의지만 있다면, 입사 후 교육과정과 업무경험을 통해 충분히 직무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동차 거래 플랫폼 운영 역량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ㆍ고객 강성 클레임을 해결합니다. (80%)
ㆍ난이도 높은 거래 분쟁을 조율합니다.
ㆍ헤이딜러 고객 접점 채널을 통한 CX 업무를 담당합니다.
ㆍ고객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ㆍCX 이슈 분석을 통한 개선사항을 수립합니다.
ㆍ서비스관리팀/고객 경험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적절한 피드백을 이끌어냅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5년
ㆍ1~3년 이상 스타트업 CX 경험이 필요합니다.
ㆍ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감정을 잘 케어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ㆍ문제해결력과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신 분을 찾습니다.
ㆍ유선 상담 시 원활한 의사전달능력이 필요합니다.
ㆍ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텍스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을 찾습니다.
ㆍ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ㆍ새로운 지식 습득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제출서류]
ㆍ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헤이딜러 지원이유 필수기재)
[채용과정]
① 서류 접수
ㆍ제출 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ㆍ자기소개서에는 헤이딜러에 지원한 이유를 꼭 기재해주세요.
② 1차 인터뷰
ㆍ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서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상호Q&A)
ㆍ기본 직무 테스트 및 직무적합성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ㆍ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③ 과제전형
ㆍ안내드리는 형식에 맞게 과제를 수행하신 후 기한 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④ 2차 인터뷰
ㆍ헤이딜러와 지원자가 좀 더 구체적인 fit을 맞춰보는 시간입니다.
ㆍ팀리더 및 C레벨과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ㆍ보통 40분에서 70분 정도 진행합니다.
⑤ 최종 합격
ㆍ2차 인터뷰에 합격하시면 개별적으로 처우를 제안드립니다.
ㆍ제안에 수락하시면 최종 합격 및 입사 안내를 진행합니다.
우대조건
ㆍ고객 리스크 관리 경험 또는 민원 대응 경험을 갖추신 분이면 좋습니다.
ㆍIT스타트업, 자동차 관련 업계 재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ㆍ고객 불편사항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제안하여 서비스 단에서 개선 및 해결한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ㆍ기업 블로그, SNS채널 등에 대한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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