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서
-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상담품질관리팀 (kt is 정규직)
※ 해당 센터 교육/ QA강사로만 구성되어있는 조직
   (콜센터 지원부서)
모집부문
- 교육 강사
담당업무
- 상담사 교육 및 교재 작성, 카드 금융지식에 대한 메뉴얼 제작 등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 고객센터 상담사 교육 관련 업무 경력자
- 화상 교육 및 교재 작성 경험자
- 컴퓨터, 오피스 등 OA 능숙자

우대사항
- 고객센터 유관 업무 경력자 또는 카드 고객센터 경력 2년 이상 우대
-
관련 자격증(CS리더스, 콜센터 매니저, CS강사 등) 소지자 우대
-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의식 보유자 우대


02. 급여(세전)
-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단, 경력에 다른 협의 가능 (유관 경력자의 경우 직전 연봉 기재 필수)
- 수습기간 운영(1~3개월)

03
.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부산 연제구 반송로 58 농협 2층
교통
- 지하철 1,3호선 연산역 12번 출구 방향 도보 500m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수시접수 / 채용 시 조기 마감 될 수있음.
면접일정
수시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면접장소
근무지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년차, 산전 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창립기념일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자기계발지원 : 사이버대학교(경희,숭실,원광,서울디지털) 학비지원(40~50%)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 지원문의 : 02-2077-2296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