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블루스트리트 간편식(HMR) 상품기획MD 신입/경력직 채용 식품MD로서 프로 기획자를 꿈꾸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블루스트리트에 지원하세요. MISSION 130조 식음료 시장에는 혁신적인 운영 개선을 소비자에게는 미식 생활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국내 식음료 매장은 매년 약 7만여개가 새로 생겨나고 6만여개가 폐업을 합니다. 소위 말하는 ‘줄서서 먹는 유명한 식당’을 제외하면 대다수 F&B 매장이 식당 운영의 고충인 인건비, 매출부진, 신메뉴 개발 등을 해결하지 못한 채 사라지고 있습니다. 블루스트리트의 팀원들은 F&B 시장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130조 식음료 산업을 혁신하자는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외식 사업자의 개선된 매장 운영으로 소비자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받아 궁극적으로 우리의 미식 생활을 한층 즐겁게 만드는 것이 블루스트리트의 미션입니다. HISTORY 블루스트리트는 2017년, 전국에 숨은 로컬 맛집을 소개하는 푸드 매거진과 앱 서비스를 시작으로 런칭한 푸드 플랫폼입니다. 6년간 1,200여개의 로컬 맛집을 소개하고 2021년부터 F&B매장과 협업하여 간편식 HMR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2022년부터는 매장에서 필요한 맞춤형 식재료 납품 서비스를 런칭하여 F&B 사업자의 매출 증대와 매장 운영 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F&B 산업 전방위 영역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준비 중입니다. 블루스트리트와 함께 간편식을 개발할 MD를 모집합니다. 블루스트리트의 HMR은 ‘맛집內식’을 컨셉으로 ‘스토리가 있는 검증된 로컬 맛집’을 선별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食경험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현재까지 총 70종의 상품을 출시 하였으며, 2024년까지 100여종의 맛집 HMR 상품을 런칭 할 계획입니다. 채용 Q&A Q. 블루스트리트 식품 MD는 어떤 일을 하나요? A. 상품 기획부터 유통까지 전 영역을 핸들링합니다. 로컬 맛집 발굴, 상품 기획, 디자인 컨셉 및 유통전략수립까지 MD에게 필요한 A to Z의 모든 영역을 경험합니다. 구성원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주체적으로 일하는 환경을 제공하며 프로 기획자 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Q. 식품 전공과 동종업계 경력이 필수인가요? A. 식품 전공이 필수는 아니지만 상품 개발 경력은 필수입니다.
블루스트리트와 함께 간편식 업계의 새로운 분야를 만들어 갈 유능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립니다.
ㆍ실손보험, 경조사비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