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성공적 디지털 전환을 위한 구성원의 새로운 ‘일하는 방식’ 설계 및 디지털 조직문화 구축 컨설팅 - 디지털 시대의 효과적 업무 혁신을 위한 협업 솔루션(Microsoft 365, Teams 등) Use Case 시나리오 개발 및 활용 가이드, 성공사례 개발 - 전사적 변화관리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변화방향 설정, 홍보 및 교육, 변화 확산 및 성과관리 등) -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과정을 조율하고 리드
<자격요건>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기반 협업 및 일하는 방식의 변화 Trend에 대한 이해를 보유하고 있는 분 - 구성원 관점에서 이슈를 발견하여 조직문화 혁신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시각과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기업 내에서 또는 컨설턴트로서 성공적인 변화관리 업무 수행 경험이 있는 분 -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과 원활한 Communication Skill을 보유하고 있는 분 -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현상을 구조화하고 문제와 기회를 정의하여 해결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것을 빠르게 배우고 학습하며, 이를 통한 성장에 즐거움을 느끼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