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주5일/롯데e커머스]
셀러커뮤니케이션팀 채용
㈜에이치알메이트는 아웃소싱, 근로자 파견, 헤드헌팅(채용대행) 전문 기업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셀러커뮤니케이션팀

[롯데 ON 셀러지표 및 운영관리 업무] 

- 당사 및 경쟁사 판매자 공지 / 주요 이슈사항 /

   커뮤니티 업데이트 데일리 공유

- 셀러오피스(SO) 공지사항 등록 및 관리

- LMS/이메일/판매자 연락 발송

- 셀러 지표분석 및 서류 검토, 월별 셀링툴 지표 관리

- 팀 예산 및 비용 정산관리, 기타 운영관리

[경력우대/전문학사 이상]
- MS OFFICE 활용 가능한 분

- 온라인 커머스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며 능동적인

   업무태도를 보유한 분

1명


근무조건
근무형태 : 에이치알메이트 소속 파견계약직 (1년 근무 후 계약 연장 여부 평가, 최대 2년)
근무요일 : 평일 월요일~금요일(주 5일 근무)
근무시간 : 09:00~18:00
급여조건 : 월 세전금액 2,131,000(1년 단위 급여 인상, 연장근무 발생시 별도 수당 지급)
근무장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번지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26층 롯데e커머스본사
복리후생
4대보험 가입(필수), 잔여연차 수당 지급, 퇴직금 지급(1년 이상 근무시 발생)
분기별 복지포인트 지급(10만원~40만원 지급)
개인 노트북 지급
야근 발생시 연장시간외수당 지급
선택적 출퇴근 근무시간제 가능(예시 : 10:00 출근~19:00 퇴근, 08:00 출근~17:00 퇴근)
연차휴가 외 추가 연휴 휴가 제공
그외 복리후생은 추후 공지드립니다.

롯데e커머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story.lotteon.com 클릭하여 확인 ^^
이력서 접수 후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담당자가 지원하신 이력서 확인 후 휴대전화로 먼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입사지원서를 여러 공고에 중복으로 접수하지 말아주시고 접수 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형절차
전형절차
서류마감일 : 04월 03일 (수) 오후 2시 마감되는 채용건입니다. 빠른 지원 바라겠습니다 ^^
서류결과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일정 : 04월 04일 (목)
공채가 아닌 비공개 면접으로 즉시면접 후 최종 합격시에 즉시 입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근일정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담당자
담당자 : 에이치알메이트 HR사업부 이정 대리
02-514-3790 / 010-9126-6181 
leejung6181@nate.com
입사지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