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복지좋음] 

중견기업 사무담당자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직
( ○명 )

담당업무

ㆍ생산팀 사무업무 지원

ㆍ입출고 및 재고 관리

ㆍ경리업무 (세금계산서 발행 및 부가세 신고 등)


자격요건

ㆍ고졸이상

ㆍ엑셀능숙자

ㆍ회계자격증 보유자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회계프로그램 능숙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최종학력성적증명서 제출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근무형태 : 코리아인HR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계약기간 1년 연장 검토

ㆍ근무일시 : 08:30 ~ 17:30 (주 40시간 / 월~금)

ㆍ급      여 : 월 2,267,800원 (한달에 고정OT 14시간 포함)+중식지원 (근무일수 *8,000원)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퇴직금, 연월차수당,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중식지원, 연차 외의 여름휴가 4일 추가지급(유급), 

                    여름휴가비 60만원, 구정상여금 50만원, 매년 성과급 (회사 사정에 따라 상이함) 추가지급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