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행정지원 (경리/회계) 경력직 모집 공고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와조아입니다. 
(주)와조아는 국내 병원들의 해외 광고대행사이며 현재 아래와 같이 행정지원 정규직 사원을 구인하고있습니다. 

사무실은 역삼역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있으며 정규직 직원은 10명, 외국인 파트타임 12명 정도로 직원 연령대는 2030으로 젋고 유연한 부위기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행정지원
경리/회계
 

담당업무

(외부 세무 사무실도 이용 ) 

- 전표작성 및 정산

- 사업소득 자료입력

- 지출결의서 검토

- 사업소득 자료입력, 프로젝트별 분류

- 세금계산서 발행 및 부서별 매출 파악

- 현금시재 관리

- 근태 및 연차 입력

- 기타 총무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ㆍ회계프로그램 사용 경험자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ㆍ관련 전공자

ㆍ유사업종 경력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유선면접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ㆍ복리후생: 팀회식비 제공/경조사비 제공/ 커뮤니티라운지(간식, 음료)

ㆍ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ㆍ근무일시: 주 5일(월~금) 09:00~18:00(탄력근무제 가능)

ㆍ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0길 54(역삼동) 4층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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