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규 매출처
확보 및 매출 극대화
- Global 신규 배터리
고객사 발굴 및 영업 활동 확대
- 신규 개발 프로젝트 진입 기회 확보 및 중장기 공급 계약
체결
- 품질 승인 추진 및 헝가리 공장 양산 개시 관리
2) 전기자동차
및 배터리 시장 조사, 분석
- 시장 자료와 고객 인터뷰를 통한 배터리 시장 조사 및 트렌드 분석
- 시장 니즈
파악, SCM 분석을 통한 고객 동향 파악
- 시장 분석을
통한 내부 보고서 작성 및 업데이트
3) 전지박 영업
전략 수립
- 영업 실적
및 F’cst 분석을 통한 영업 전략 수립
- 중장기 공급 계약 검토 및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