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ㆍIT(전산) 헬프데스크 [담당업무] ㆍ사내 전산관리(헬프데스크) ㆍ전반적인 IT Infra(계정관리, 네트워크, PC, OA장비) 유지/보수 관리 ㆍ정보시스템 백업 관리 ㆍ사내 보안 솔루션 모니터링 ㆍ보안 관련 업무 (정보보안, 개인정보보호) ㆍ기타 외 IT 업무 지원 [자격요건] ㆍ관련 학과(컴퓨터공학 등)를 전공하신 분 ㆍIT 분야에 관심이 많고, 변화하는 부분을 배우려고 하시는 분 ㆍ타 부서와의 소통이 원활하고 상대에 대한 배려가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정보처리산업기사, 네트워크관리 등)을 소지하고 계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