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고객 지원

AsiaPacTalents Sdn Bhd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7-06 & 17-06-01, Binjai 8, 2, Lorong Binjai,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에 위치하고 있으며, Human Resources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0명 )

#대행사 수수료 없음

위치: KL 센트럴/방사르

근무 시간 근무 시간: 오전 9시~오후 6시(월요일~금요일)

급여: RM 8,000 - 8,500


#중개사 수수료 없음

▶근로 비자 ▶항공표 ▶공항 이송

빠른 등록:

https://forms.mynew.jobs/forms/dial_in_kr 


요구 사항

1. 최소 디플로마 소지자

2. 영어 구사 가능

3. 한국어 원어민/말레이시아어 현지인(토픽 5/6)


기능 :

- 수신 고객 연락처(전화, 이메일, 채팅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에 응답하고, 통화 세부 정보를 CRM/통화 추적 시스템에 기록하며, 절차에 따라 통화 후속 작업을 수행합니다.

- 수신 연락처에 대한 응답으로 (전화, 이메일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 아웃바운드 연락처를 수행하고 절차에 따라 CRM/통화 추적 시스템의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 일관된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든 상호 작용에서 고객의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현되도록 합니다.

- 지원 제품 및 브랜드와 관련된 제품 및 절차 지식과 전문성을 유지합니다.

- 데스크 성과,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팀 경영진이 요구하는 추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am

씨의 연락처 : https://open.kakao.com/o/si9V6S9e

카카오톡 아이디 : 60126628035 (Whatsapp Link : https://wa.link/q0p9qs )
LINE : 
aptjobs18 ( link : https://bit.ly/34p267M )
이메일 - assist@asiapactalents.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