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수수료 없음 위치: KL 센트럴/방사르 근무 시간 근무 시간: 오전 9시~오후 6시(월요일~금요일) 급여: RM 8,000 - 8,500
#중개사 수수료 없음 ▶근로 비자 ▶항공표 ▶공항 이송 빠른 등록: https://forms.mynew.jobs/forms/dial_in_kr
요구 사항 1. 최소 디플로마 소지자 2. 영어 구사 가능 3. 한국어 원어민/말레이시아어 현지인(토픽 5/6)
기능 : - 수신 고객 연락처(전화, 이메일, 채팅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에 응답하고, 통화 세부 정보를 CRM/통화 추적 시스템에 기록하며, 절차에 따라 통화 후속 작업을 수행합니다. - 수신 연락처에 대한 응답으로 (전화, 이메일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 아웃바운드 연락처를 수행하고 절차에 따라 CRM/통화 추적 시스템의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 일관된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든 상호 작용에서 고객의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현되도록 합니다. - 지원 제품 및 브랜드와 관련된 제품 및 절차 지식과 전문성을 유지합니다. - 데스크 성과,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는 것과 관련하여 팀 경영진이 요구하는 추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am 씨의 연락처 : https://open.kakao.com/o/si9V6S9e 카카오톡 아이디 : 60126628035 (Whatsapp Link : https://wa.link/q0p9qs ) LINE : aptjobs18 ( link : https://bit.ly/34p267M ) 이메일 - assist@asiapactalents.com
|